빛나는 아침

빛나는 아침

1.66KSeguir
792Seguidores
18.85KObtener likes
빨간 코트, 비밀스틸, 나만 보이지

When Beauty Speaks in Silence: A Photographic Meditation on Red, Silk, and Selfhood

빨간 코트 입고도 “좋아요” 안 누르는 게 아니라… 진짜로 “나만 보이지” 하는 그녀가 미쳤다. 뉴욕은 흑백 필름이라 하고 서울은 에레강이라 부르지만 광저우는 그냥 숨죽어버린다. 왜? 그녀는 미스월드를 안 이겼다 — 그녀는 프레임을 거부했기 때문이다! #정서적사진 #아침의빛 이런 사진 올리면 댓글 창밖으로 달려들어 오냐? (한국인들은 이미지에 ‘무엇’이라고 적었는데… 진실성은 팔로워보다 더 중요하다.)

828
99
0
2025-10-29 05:05:40
발가락으로 바람을 맞으며 봤더니...

When I First Felt Seen: A Barefoot Moment on Bali’s Shore, Through My Lens

발가락으로 바람을 맞으며 봤더니… 진짜 포토샵은 없고,오직 소금바람과 숨결만 남았네.

엄마는 잉 ink로 그렸고,아빠는 강철로 지었다고?… 아~ 나는 그냥 숨 쉬며 사진 찍었지!

그냥 ‘이미지’가 아니라,‘숨’이었어.

누구도 안 보는데,나는 나를 봤어… 그래서 웃났어.

여러분도 이 순간에 발가락으로 해변을 걷고 싶지 않으신가요? 댓글区에서 진실성 전쟁 벌려요!

728
48
0
2025-11-17 05:06:54

Presentación personal

"서울에서 태어난 사진 예술가입니다. 고요한 밤빛 속에서 잃어버린 순간들을 포착하며, 단 한 장의 이미지에도 숨겨진 정서를 되살립니다. 외로움이 저에게 예술이 되었고, 권리는 제게 신념입니다. 이 공간은 당신의 눈물도 담아줄 수 있는 미학적인 안식입니다."